PFRE-로고-흰색-bg
읽기
파란색 삼각형 요소

기사

PFRE는 부동산 및 인테리어 사진가를 위한 원본 온라인 리소스입니다. 2006년부터 전 세계의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업무를 개선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킨다는 공통의 목표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허브였습니다. 수백 가지 주제를 다루는 수천 개의 기사를 통해 PFRE는 해당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교육 자료 모음을 제공합니다. 부동산 사진의 역사는 이 페이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기사
파란색 삼각형 요소

최근

2023년 XNUMX월 PFRE 이달의 사진작가 Javier Sotomayor를 위한 이미지 배너와 "Open"이라는 제목의 수상 사진 특집 이미지 포함

2023년 879월 이달의 PFRE 사진가인 Javier Sotomayor를 축하합니다! 이번 달 주제는 '열기'였습니다. Javier Sotomayor - 항목 #877 Dave Koch - 항목 #874 Peter Wingfield - 항목 #XNUMX Javier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

대회
파란색 삼각형 요소

개요

XNUMX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의 사진가들이 PFRE의 월간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연말에 PFRE의 올해의 사진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최고의 부동산 및 인테리어 사진 작가가 제공하는 해설을 통해 이 콘테스트는 풍부한 학습 기회와 함께 재미있고 경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컨테스트 규칙
파란색 삼각형 요소

현재 대회

보기 / 제출
파란색 삼각형 요소

과거 대회

아카이브보기
Resources
파란색 삼각형 요소

Resources

PFRE는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정보 및 전문성 개발 리소스의 깊이와 폭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부동산 및 인테리어 사진작가가 성공하도록 돕는 동시에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고 업계 전체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파란색 삼각형 요소

컨퍼런스 뉴스

제품을 찾지 못했습니다

PFRE에서 부동산 사진 배우기

최근 게시물

하비에르 소토마요르(Javier Sotomayor) 축하드립니다! 2023년 XNUMX월 PFRE 이달의 사진가

2023년 879월 이달의 PFRE 사진가인 Javier Sotomayor를 축하합니다! 이번 달 주제는 '열기'였습니다. Javier Sotomayor - 항목 #877 Dave Koch - 항목 #874 Peter Wingfield - 항목 #XNUMX Javier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

부동산 사진 작가는 어떤 MLS 사진 크기를 제공해야 합니까?

다양한 MLS 사진 크기를 전달해 보셨나요? 아마도 이전 클라이언트는 800 x 600 JPG 픽셀을 원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목록 추세에 따르면 에이전트는 페이지 사진으로 1600 x 2000 픽셀을 선호합니다. 웹페이지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미지가 바뀌는 경향이 있습니다.

Nikon을 위한 최고의 매크로 렌즈 7개 [2023 리뷰]

우리는 리뷰에서 조리개, 초점 거리 및 무게를 고려하여 시장에서 Nikon에 가장 적합한 매크로 렌즈를 검토했습니다.

반사 없이 빛나는 물체를 촬영하는 방법

반사율이 높은 물체를 사진 촬영하는 것은 초보자와 숙련된 부동산 사진가 모두에게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반사 없이 반짝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방법을 알면 이미지 노출, 선명도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ony A7III용 최고의 짐벌 [2023 리뷰]

Sony A7III는 고급 초점 메커니즘과 피사체 추적 기능을 갖춘 고품질 카메라이지만 사용하는 짐벌의 품질이 사진과 비디오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ony A7에 가장 적합한 짐벌 옵션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Photoshop에서 복제하는 방법

Adobe Photoshop CC에서 개체, 레이어 및 전체 이미지를 복제할 수 있는 유연성은 창의적인 편집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 조작은 Photoshop이 엄청나게 인기 있는 도구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작업 흐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Photoshop에서 복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권한을 얼마에 판매합니까?

부동산 사진 서비스를 제공할 때 가격 책정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이것은 사진 권리를 판매하고 디지털 파일의 라이선스를 포기하려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얼마에 사진권을 팔 수 있는지 설명하고 있고...

상위 6개 부동산 사진 편집 서비스

아름답고 고품질의 사진은 오늘날의 부동산 산업에서 매우 중요하며 멋진 사진을 만들려면 편집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업계에서 상위 6개 부동산 사진 편집 서비스를 나열하고 이를 비교했습니다.

Sony A7을 위한 최고의 플래시 [2023 리뷰]

놀라운 0.6 재활용 시간, 1/256까지 확장되는 전력 범위, ISO 60에서 100m 가이드 번호와 같은 견고한 속성을 제공하지만 Sony A7은 미친 가격과 더 나은 플래시를 제공합니다. Sony A7 리뷰를 위한 최고의 플래시를 활용하여 지갑을 비우지 않고도 이 카메라를 탁월한 대안과 페어링하십시오.

Sony A7III를 위한 최고의 플래시 [2023 리뷰]

Sony A7iii 카메라와 페어링할 수 있는 최고의 외장 플래시입니다. 최고의 추천 제품을 기반으로 올바른 선택을 하십시오.

축하해요 피터 윙필드! 2023년 XNUMX월 PFRE 이달의 사진가

2023년 869월 이달의 PFRE 사진작가 Peter Wingfield를 축하합니다! 이번 달 주제는 "높은 외부 샷"이었습니다. Peter Wingfield - 항목 #870 Paul-Dan Dragoman - 항목 #868 Dave Koch - 항목 #XNUMX Peter가 말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호...

여러 페이지에 큰 이미지를 인쇄하는 방법

최고의 팁과 단계별 안내가 포함된 이 문서를 통해 Photoshop에서 여러 페이지에 큰 이미지를 인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64GB에 몇 장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저장 장치에 넣을 수 있는 이미지 수를 아는 것은 게임 체인저입니다. 새로운 부동산 사진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메모리 카드의 저장 용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진이 몇 장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 드렸습니다.

Photoshop에서 색상을 복사하는 방법

Photoshop에서 색상을 복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에서 최고의 팁과 권장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

릴라 로고
CS6 PSE 로고
HD 포토 허브 로고
풀프레임 로고

인기 기사

기사 편집

학습 주제

.

부동산 사진에 대하여

2006년에 설립된 PhotographyforRealEstate.net은 아마추어와 숙련된 인테리어 사진작가 모두를 위한 리소스로 창립 이래 1.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약어 PFRE로도 알려진 이 사이트는 커뮤니티 포럼, 연간 컨퍼런스 및 월간 사진 콘테스트를 포함하여 부동산 사진 커뮤니티를 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PFRE 기사 받기

지금 구독

월간 콘테스트에 참여

사진 제출
확대하는 것교차메뉴크로스 서클